장기렌트카 선수금 Vs 보증금 무엇이 유리할까?

 

 

 


요즘은 할부구매로 새차를 구매하기보다 경제적 혜택이 많은 장기렌트카로 장만하시려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장기렌트카는 초기 자본이 없어도 운용할 수 있는데요, 월 렌트료를 낮추는 방법으로 장기렌트카 선수금이나 보증금을 내는 방법이 있어요. 그렇다면 어떤 방법이 더 좋을지 알아볼게요.

 


장기렌트카 선수금과 보증금이란?

 

 



장기렌트카 선수금은 월 렌트료를 일정 금액 미리 내는 금액을 말해요. 즉, 다시 돌려받을 수 없는 돈이죠. 반면 보증금은 일종의 예치금으로 보증금이 올라가면 월 렌트료가 낮아져요. 마치 전세 계약과 같은 것이죠.


장기렌트카 선수금, 보증금 어떤 것이 더 유리할까요?

 

 

월 렌트료는 장기렌트카 선수금을 지불했을 때가 가장 낮지만, 렌트 기간 총 비용을 고려하면 보증금을 냈을 때가 가장 현명한 선택이에요. 

 

 



위 표는 K7 2.4에 대해서 장기렌트카 선수금을 포함한 모의 견적표인데요, 만약 표처럼 4년을 계약한다고 하면 보증금을 냈을 경우에는 4년 총 렌트료가 2,292만원이고, 선수금을 냈을 경우는 총 2,380만원의 비용이 소요되죠.

 

 


장기렌트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1. 발품을 많이 파는 것입니다. 위에서 알아본 장기렌트카 선수금 견적표는 특정 회사의 것이구요, 회사마다 동일 차종이라도 모두 다릅니다. 국내에는 이미 20여곳이 넘는 렌트카회사들이 있어 많이 알아볼수록 저렴한 조건에 계약할 가능성이 높아져요.

 


2. 특가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방법이에요. 특가 행사도 렌트카 회사별로 서로 상이한데요, 평균적으로 월 3~5만원을 절약할 수 있고, 연으로 환산하면 50~60만원을 추가로 절약할 수 있는 셈이죠.

 

 

 

따라서 본업이 바빠서 일일이 알아보기가 힘들다면 이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플랫폼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국내 최저가 무료 비교견적 받으러 가기!! [클릭]

 

 


위 사이트는 요즘 많이들 이용하시는 사이트인데요,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장기렌트카 선수금 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특가 프로모션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죠. 

 

최근엔 다른 곳에서 받았던 견적표보다 10~100만원 더 저렴한 견적을 제공하고 있어 선택에 도움이 될 거에요. 최저가 비교견적 받아보시고, 대리점에 가셔서 할부구매 등의 다양한 조건을 서로 비교해보시면 후회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거에요~!!

 

 

Posted by aerocity5 :